본문 바로가기
일상

연남동 파스타,리조또 맛집: Till After

by 테실리오 2023. 11. 10.

최근에 연남동에 있는 Till After라는 파스타 맛집에 다녀왔습니다. 

 
운영시간>
 
매일
11:30 - 21:30
15:00 - 17:00 (브레이크 타임)
14:15 그리고 20:45 라스트오더

주차장>
근처 공영주차장 또는 빌딩 주차장, 공유주차장을 이용해주세요.
 

저희가 갔을 때는 아직 사람이 없었습니다. 
외관이 상당히 예쁘죠, 통창으로 크게 나눠져 있어서 밖에서도 안에서도 좋은 뷰가 될 것 같습니다.

틸 애프터 입구 입니다. 
입구에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고,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

단새우 들기름 콜드 파스타가 눈에 띄네요!! (뭔가 맛있는것들만 조합된 느낌)
대략 가격대는 만원에서~ 만오천원 정도 내외인 것으로 보입니다.

내부도 상당히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.
창이 커서 답답하지 않은 느낌이 들어서 아주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.

뭘 먹을지 곰곰이 생각해보고..

단새우 들기름 콜드 파스타 : 새우가 정말 맛있던데요! 바다의 향도 나는 듯 하고, 파스타 면이 얇은 면이었는데 면과 새우와 들기름이 
아주 조화를 잘 이뤘습니다. 들기름 양념으로 샥샥 비벼서 먹으니 풍미도 잘 나타났고요.

칠리 비스크 새우 리조또 : 메뉴명에 칠리가 들어갔듯이.. 약간은 매콤한 맛이 느껴지지만, 매운 느낌은 아니었어요. 적당히 매콤해서 
계속계속 먹고 싶어지는 맛이었습니다. 틸 애프터의 새우가 참 맛있네요, 리조또에 들어있는 새우에서도 아주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:)

파인애플 문어구이 : 파인애플 소스에 문어구이가 버무려져 있었는데요
요거요거.. 아주 별미입니다. 양이 많지는 않지만, 문어와 파인애플이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 몰랐네요!

내부 공간은 생각보다 넓었어요. 

화장실은 주방과 2인실 공간 사이에 있고,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습니다.